지니5575876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5876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5876
리뷰90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5
양고기등심을 먹었는데 고기가 매우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소스와 부드러운 감자가 잘 어울립니다. 잡내도 나지 않아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
지니5575876
리뷰907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