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2518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2518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2518
리뷰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5
잡내없이 깔끔했고 육즙이 살ㅇ아 잇어 씹을수록 고기 맛이 진하게 느껴졋다. 불량이 과하지 않아부담 없었고 양 특유의 풍미가 은근하게 남아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