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삶은 계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삶은 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전체적으로 맛 식감 활용도까지 다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샐러드 자주 먹는 사람이라면 이 반숙란 하나로 식사의 질이 확 올라갈 거예요
재구매 생각 바로 들 정도로 만족했어요
앞으로도 샐러드엔 이 반숙란 계속 넣어 먹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4.8(리뷰 710개)
·식단기록2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