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써니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써니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써니
리뷰17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5
오랜만에 롯데리아 사각새우버거 사 먹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이번엔 감자튀김이 아닌 코울솔로와 먹었더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남써니
리뷰171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