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5
집애 두부 사다둔 게 유통기한이 다 되어가서 급하게 두부조림 ㅎㅎ 유튜브 레시피보고 따라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다 ㅎㅎ 참치 넣고 만들었는데 밥에 비벼먹으니 맛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