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199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199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1990
리뷰1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5
빵과 함께 뭘 마실까 고민하다 우유로 선택
서울우유가 역시 고소하고 맛있네요.
빵을 적셔서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지니5531990
리뷰114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