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랑가득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사랑가득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사랑가득
리뷰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5
김해에 도담갈비선생 이라는 맛집에서 목살스테이크 고기를 먹었어요~
육질이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우면서 잡내도 없고 양념이 고루베어있어서 맛있는 저녁시간이 되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