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3
오늘아침은두부조림으로ㅣ패했어요
두부사온지가오래되서아침에드디어 요리했어요
후라이팬에두부를지져서 양녕장 뿌려 지졌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황레지나
리뷰133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