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6
군만두는 간장소스나 탕슈육 소스에 찍어먹음 맛있는데~~크기도 큼직하고 속도 야채당면이 꽉차 있어서 맛나게 먹음.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