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6
꺄~~~~~육회 너무 좋아해서 가끔 사다먹는데
싱싱한 고기인지 고소한맛이 일품~
남으면 비빔밥 해먹어도 좋고 볶아먹어도 좋고!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