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편육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6
술도 잘 못마시는데 안주요리는 굉장히 좋아함 ㅋㅋ
편육도 그 중에 하나 쫀득한 식감에 오독한 식감까지 씹는맛도 좋고 맛도 좋았음
#일반식 #야식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