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6
신정이여서 식구들이 다 모였기에 맛있는 양고기 집으로 갔습니다
룸으로 예약하니 우리들끼리 맘놓ㅈ고 이야기도 하고 써빙도 친절하고 숯불로 구우니 부드럭고 맛있는 양고기 많이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