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다진 돼지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다진 돼지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6
다진 돼지고기 덮밥은 언제 먹어두 맛난 걸용ㅎㅎ > < 계란 후라이랑 슥삭 비벼 먹으면 넘나 맛나용ㅎㅎ 동남아식 요리가 제일 좋아용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63kcal
다진 돼지고기
4.9(리뷰 23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