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쩡님의 풀무원 고구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송쩡님의 풀무원 고구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송쩡
리뷰11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6
고구마의 부드러움과 달달함 ,계란의 부드러움이 좋아요 꿀이 들어가 고구마가 안 뻑뻑하니 괜찮네요
당근의 아삭아삭한 식감도 참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풀무원고구마샐러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7회0
송쩡
리뷰119

1인분(100g)
200kcal
풀무원고구마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