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6
우동에 유부가 들어가 훨씬 맛이 풍성해요.
면은 좀 퍼져서 식감이 별로입니다.
국물맛은 조금 짠데 맛있습니다. 겨울에 딱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