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6
오리온 초코파이 한개 먹었어요. 마쉬멜로우를 좋아하지않는데도 이 초코파이는 맛있어요. 다른 빵류 간식들중에서 아직도 크기가 커서 더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