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웅좋아님의 토시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웅좋아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웅좋아
리뷰241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06
토시살
토시살이 쫄깃하면서 부드럽다.
부채살처럼 힘줄이 중간에 있다.
고추냉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다.
살짝 덜 익혀야 더 부드럽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
딸기웅좋아
리뷰241

100g(100g)
342kcal
토시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