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6
난각번호 2번계란 두개로 반숙해서 먹었어요
계란으로 만든 요리는 모두 좋아합니다
어제는 계란국으로 먹고
간식으로 구운계란먹고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미블랙
리뷰30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