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6
시장에서 국산두부를 사와서 소금에 재 났다가 살짝 구워서 육수를 넣고 끓였다
양파랑 마늘 파를 넣고 바글바글 한소큼 끓여냈다
식구들이 너무 맛있게 먹는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