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힝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힝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힝
리뷰24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6
아니 두부조림 엄마가 빨간색 양념 해가지고 먹었는데 진짜 밥 한 공기 뚝딱이다. 정말 차게 먹어도 맛있어 냠 냠 다음에 또 또 해줬음 좋겠다. 두부는 간장이도 맛있고 나는 하지만 빨간 타입이 더 선호.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