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서브웨이 베지 샐러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서브웨이 베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8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6
혈당관리중이라 베지샐러드 포장해서 목살에 구워먹었어요~ 소스없이 먹었는데도 신선해서 넘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도 먹으려구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71g)
50kcal
서브웨이베지 샐러드
4.9(리뷰 9개)
·식단기록87회0
알수없음
리뷰48

1인분(271g)
50kcal
서브웨이베지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