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요시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요시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요시
리뷰17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1.06
최근에 칼국수집이 새로 생겨서 한번 가봤습니다만 사람이 꽤나 많네요. 맛은 썩.좋진 않은데 가격이 무난해서 가끔씩 먹어야할듯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블루요시
리뷰176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