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6
정말 맛있어서 매일매일 먹고싶어요.
식이섬유도 함유되어있고,비교적
칼로리도 낮아요.
큰사이즈로 마셔야 먹은것같아요.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