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0814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0814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0814
리뷰8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6
오늘점심은 멸치를 견과류와 볶았어요 그리고 묶은지 기름에 설당좀넣고 물넣고 이십분 볶았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잡곡밥과 함께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지니5370814
리뷰83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