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6
집에서 신문지 깔고..목살구워먹었네요..ㅋㅋ
신문지 깔고먹으니 기름청소 걱정없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가성비 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