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6
겨울 간식으로 자주 찾게되는 찐 고구마. 요리랄 것도 없이 한 냄비 가득 쪄서 따뜻할 때 먹어도 맛있고 차갑게 식어도 맛있지요. 동치미 국물도 좋고 김치랑도 잘 어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죠.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