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육지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육지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육지탄
리뷰1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6
두부를 들기름에 부쳐서 양념장 얹어 조린 두부조림입니다. 양파를 썰어 넣어 같이 조려 양파의 달큰한 맛이 부드러운 두부와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비육지탄
리뷰19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