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7
쉑쉑버거 세트로 한번 먹어봣어요. 부드러운 친환경패티로 만든거라 아주 소화도 잘되고 식감이 남달라서 아주 좋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