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7
두부조림^^
부들부들 맛있는 두부조림~~
매콤하고 달달하며 다른 부수재료 없이도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도 어른도 다 좋아하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몸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