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7
맛살샐러드에요
냉장고에 밑반찬이 없어서 동네 반찬가게에 들렸어요
손이 많이가는 나물류나 소진하기.어려운 재료로 된 반찬들을 사오는 편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