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CJ 함흥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CJ 함흥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7
점심에 먹은 함흥 비빔냉면인데요 너무 맛있어요 자가제면이라 면발이 쫄깃하고 후루룩 잘 넘어가요 맛집이라 자주 갈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7g)
555kcal
CJ함흥비빔냉면
4.9(리뷰 16개)
·식단기록101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237g)
555kcal
CJ함흥비빔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