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오늘은 대관령목장 반건조 코다리조림을
해먹을건데요 밑에 무를깔고 호박을 위로
간장소스를 무위에 코다리올리고 조리면끝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