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오늘 메인 반찬 합격입니다! 고기 잡내도 안 나고 양념이 달짝지근해서 딱 밥반찬이네요. 기름기가 적당히 섞여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