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83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콩순이83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콩순이83
리뷰20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7
점심식사로 쉐프데이로 나온 빠네 ㅋ 기대안하고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어서 크림 추가해서 먹었네여 ㅋ 빵뜯어서 먹고 부드럽고 맛있어여 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콩순이83
리뷰201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