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누님의 마라샹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누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누
리뷰11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7
언제먹어도 맛있는 고추기름샐러드
매콤하고 불맛이 흰 쌀밥에 진짜 잘어울림
가끔 일탈하고 싶을때 먹는 맛입니다
두부들이 정말 맛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
댕누
리뷰119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