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슨손녀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디슨손녀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디슨손녀
리뷰4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7
고슬고슬한 밥에 계란 당근 양파 잔파를 넣어 같이 볶은 계란볶음밥이에요. 기름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소화도 잘돼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에디슨손녀
리뷰48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