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팡팡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팡팡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팡팡
리뷰10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7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은 유뷰초밥
역시나 남이해준 도시락이 제일 맛있기도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그 맛이라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써니팡팡
리뷰109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