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맘79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맘79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맘79
리뷰10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7
무료배달 최소금액을 맞추기 위해 추가한 사이드 윙~,
가슴살을 싫어하는 아들에게 윙은 최고부위!
그치만 윙은 닭이 국내산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다 먹을때쯤 알았다는..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