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오늘아침은봄동샐러드를먹었어요
봄동이벌써시장에나와서사와써요
새콤달콤하게무쳤어요상큼하고맛있네요 봄이온거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4.8(리뷰 70개)
·식단기록394회0
황레지나
리뷰1336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