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프롬잇 프로틴 칩 칠리바베큐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프롬잇 프로틴 칩 칠리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08
오독바삭한 식감이 좋고 겉 시즈닝이 짭짤항 게 맛있습니다 단맛은 적고 짭짤한 맛이 찐입니다 딱딱 오독해요! 통밀과자임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0g)
160kcal
프롬잇프로틴 칩 칠리바베큐
5.0(리뷰 6개)
·식단기록5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40g)
160kcal
프롬잇프로틴 칩 칠리바베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