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3
서울우유는 가장 많이 마셔본 우유 아닐까요? 체세포수 세균수 1등급 우유로 꾸준히 마셔줍니다. 칼슘이 중요하니 우유도 꾸준히 먹어야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