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힝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다힝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힝
리뷰242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08
다이어트는 하고 싶고 살은 너무 안 쪘으면 좋겠고 국물은 제대로 마시고 싶을 때 진짜 컵누들 만한 게 없다. 감사합니다. 컵누들이 있어서 잘 먹겠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
다힝
리뷰242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