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8
우육탕면
진한 소고기 육수에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져 깊고 얼큰한 맛이 인상적이에요. 고기 풍미가 살아 있어 한 그릇으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