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아침 식사로 유부초밥 먹어요.
아들 간식으로 미리 만들면서 아침 한끼 떼워요.
부드럽고 달콤 짭조름해서 맛있어요.
아이가 아주 좋아해요.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포도향기
리뷰783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