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8
양념갈비에요. 숯불에올려서 구운거라 기름이쏙빠져서 더 맛있어요 양념은 간이 쎄지않아서 식후에도 목마름 없어.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2kcal
그린정육점비건 양념갈비살
4.9(리뷰 10개)
·식단기록6회0
리아홀
리뷰422

1인분(100g)
132kcal
그린정육점비건 양념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