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3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3
오늘은 야식으로 초코파이 한개를 먹었어요
다이어트겸 저녁은 건너뛰고 밤에 배가고파서 먹었습니다
한개를 먹어도 포만감이 충분해서 만족합니다
초코도 맛있고 안에 마시멜로도 촉촉해서 좋았어요
종종 먹어야 겠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