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8
남편이 먹는 칼국수를 수제비와 조금씩 바꿔 먹었어요
칼국수는 후루룩 잘 넘어 가고
식감도 쫄깃하고 좋았어요
고명으로는 호박 당근 대파 김이 들어 갔네요
육수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벽산
리뷰1795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