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3
콩나물 볶음반찬했습니다
냄비에 기름 두르고 간마늘부터 볶아줍니다
물기를 제거한 콩나물을 넣고 센불로 볶습니다
간장 고춧가루 굴소스 좀 넣고 빨리 볶은 후 참깨로 마무리합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