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8
국물 닭발이에여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아여
밥비벼도 좋아요
같이 먹으니까 훨씬 맛있어요
같이 먹기에도 양이.적당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