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08
맛도리 마라샹궈~ㅎㅎ 꿔바로우랑 같이 맛나게 먹었는데용 > < 언제 먹어두 넘나 맛나서 ㅎㅎ 양조절이 어렵네용.. 밥도둑~ > <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
flowerhyun
리뷰7243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0